메뉴 건너뛰기



 

목회방향

moghoib.gif

"그리스도의 평화를 이루는 교회”

 

 null   하나님께서 은혜로 허락하신 2019년을 맞이하는 성도 여러분 모두에게 알파와 오메가, 처음이요 나중 되시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우리교회는 2019년 한 해 동안 “그리스도의 평화를 이루는 교회”라는 표어를 중심으로 성도들의 교회와 세상의 삶을 이끌려고 합니다. 교회의 생활을 통해 그리스도의 평화를 배우고 깨달아 평화공동체를 이루고, 그리스도의 평화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거룩한 무리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평화를 이루는 사람은 복이 있다. 하나님이 그들을 자기의 자녀라고 부르실 것이다.”(화평하게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 (마5:9)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스도의 온전한 평화가 모든 믿는 자들이 누려야 할 복음인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선물로 주어진 그리스도의 평화를 세상에 전하고 삶으로 평화를 이루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2019년은 우리 민족 앞에 평화정착의 중요한 과제가 놓여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 우리교회가 민족 앞에 그리스도의 평화를 이루는 일에 앞장서야 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평화를 이루게 하시고 화평케 하시는 성령께서 우리 청주제일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힘께 하셔서 2019년 한 해 동안 부활의 능력인 평화를 내려주시고, 평화의 사람들로 세워주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

 

                                                                                             2019년 1월   담임목사 이건희

                                                              

 

anne.gif